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싱어송라이터 차우, 8개월만의 신보



20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가사와 함께 트렌디한 R&B 음악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Chawoo(차우)’의 싱글 “The Blue Horizon” 가 발매되었다.

2015년 ‘왜 또(Feat.문엄프)’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차우는 소속사 ‘레베뮤직’과의 계약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다가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팟성 스트릿 공연으로 홍대, 대학로 등 다양한 공간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싱글의 첫 트랙 “Bada”는 최근 완성도 높은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M.I.B 출신 힙합 뮤지션 $IM$ (심스) 가 피처링하여 청량감 있는 노래로 완성되었다.


두 번째 트랙이자 앨범의 타이틀곡인 “모르겠어” 는 기존 팬들의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켜줄 만하다. 기존 차우가 가지고 있던 음색과 매력을 뽑아내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풋풋했던 신인에서 한 계단 위로 성장하기 위한 경계선이자 분수령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싱글은 비틀스, 마돈나, 에드 시런, 아델 등과 작업한 세계 3대 스튜디오로 알려져 있는

영국 “메트로폴리스” 의 대표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가 직접 작업하여 세계적인 음반이라고 해도 가히 손색이 없다.

차우의 새 싱글 [The Blue Horizon] 은 8월 10일 목요일 정오에 공개되었다.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