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보기 편하고, 스팸 차단 확실하게" 스팸차단 앱 ‘후후’ 리뉴얼



후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스팸차단 앱 ‘후후’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후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진행된 이번 앱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성과 스팸 차단 서비스의 기본 기능을 강화하는데 초점이 맞췄다. 복잡했던 메뉴와 기능을 단순화해 사용성을 높였고, 배경색을 화이트에서 로얄블루로 바꿔 가독성을 높였다.

또 스팸 차단기능 및 설정 메뉴 개선을 통해 스팸차단 앱의 기본 기능을 강화했다. 기존 버전에서 잘못된 차단 설정을 통해 원하는 전화를 받지 못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내가 등록한 안심번호나 다른 이용자들이 등록한 안심 번호는 차단되지 않도록 하는 스마트 차단기능을 제공한다.


후후앤컴퍼니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마켓에서 후후를 다운로드 받거나 기존 이용하던 후후 앱을 업데이트 후 앱을 실행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문명필 후후앤컴퍼니 서비스기획그룹장은 “앞으로도 이용자의 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모바일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후는 국내 최다 규모의 전화번호 DB와 이용자 참여정보를 기반으로 발신자 정보식별 및 스팸차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누적 다운로드 2,900만 건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