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달콤 보이스+감성 랩' 만났다…지숙X일훈, ‘배시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비투비 일훈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배시시’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지숙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16일 00시 공식 팬카페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숙과 일훈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배시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달콤함이 가득 묻어 나오는 티저 영상 속에는 녹음실을 배경으로 함께 작업하고 있는 지숙과 일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숙과 일훈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의견을 나누며 녹음을 하는 등 극강의 ‘듀엣 케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영상 마지막에는 ‘배시시’의 한 소절이 흘러나와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관련기사



‘배시시’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새내기 연인들의 사랑 가득한 미소와 설렘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달콤한 지숙의 보이스와 감미로운 일훈의 랩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감성을 전한다.

레인보우 출신으로 그룹 해체 이후 첫 홀로서기에 도전한 지숙은 예능, 드라마, 영화, 라디오, MC 등 여러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훈은 그룹 비투비의 랩퍼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수준급의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이다.

한편 지숙, 일훈의 컬래버레이션곡 ‘배시시’는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