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손현주·대성·로이킴·김영철· 장윤정…‘판듀2’ 라인업 완성…트로트 전쟁 (공식입장)

‘판타스틱 듀오’에 초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 ’호화 라인업‘ 스타 판듀들이 뜬다.

사진=SBS사진=SBS


‘판타스틱 듀오2’는 지난주에 이어 ’스타워즈 특집‘ 두 번째 편으로 꾸며져 최근 녹화를 진행했다. 이번 특집에는 가수 장윤정과 터보가 ’판타스틱 가수‘로 등장해 ’역대급 흥 폭발‘ 무대들을 선사했다.


특히, 장윤정 판듀에 도전하기 위해 톱 셀럽들이 도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평소 ‘장윤정 마니아’를 자청한 배우 손현주를 비롯해 ‘트로트 특집’에서 장윤정과 콜라보 무대를 꾸몄던 빅뱅 대성, 개그맨 김영철 등이 도전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무엇보다 ‘로커’ 박완규와 로이킴의 도전이 눈에 띈다. 이미 ‘판타스틱 듀오2’에서 부활과 함께 무대에 올랐던 박완규는 거친 음색과 파워풀한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가수고, 로이킴은 대표곡 ‘봄봄봄’을 비롯해 부드러운 음색과 댄디한 이미지의 아이콘인만큼 흥 넘치는 트로트 장르를 어떻게 소화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톱 셀럽 10人과 장윤정, 터보가 함께 하는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 두 번째 특집은 2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