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17년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축제, 초가을의 정취 속 천년 역사의 풍미!



가을의 초입, 무르익어가는 계절 만큼이나 깊은 풍미와 역사를 자랑하는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 축제가 9월 15일(금) 써스티몽크 강남점에서 펼쳐진다.

천년 역사의 독일 정통 프리미엄 맥주인 바이엔슈테판을 강남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옥토버페스트축제 기념 한정 생산 맥주인 ‘옥토버페스트비어’와 바이엔슈테판을 대표하는 맥주인 ‘헤페바이스비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BBQ와 셀러드바 등도 무제한으로 함께 제공된다.


매년 가을의 정취 속에 독일 정통 프리미엄 맥주를 만끽 할 수 있는 바이엔슈테판옥토버페스트축제는 올해로 4회째 맞이하는 행사로, 해를 거듭할수록 그 진가가 알려지면서 많은 맥주 맥주 애호가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또한 회사 관계자에 의하면 맥주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으로 소비자들과 즐거운 축제의 장을 열었던 바이엔슈테판의 옥토버페스트축제는 올해도 참여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라이브 밴드 공연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바이엔슈테판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베스트바이엔베버리지(대표 김승학)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의 티켓은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예매는 유선 또는 이메일이나 직영 탭하우스인 써스티몽크(청담점, 강남점, 이태원점)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엔슈테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