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미프(MIP) 풀케어박스, ‘정글의법칙 코모도편’ SBS 공중파 광고 진행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대표 김진호)가 25일(금)에 방영된 SBS 인기 예능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편에 ‘미프 풀케어박스’ 협찬과 함께 3D 가상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근 정글의 법칙에는 김병만과 그의 20년지기 절친 이수근의 동반 출연과 함께 그들의 쉴 새 없는 만담과 콩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자체 시청률 13%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직접 미프 풀케어박스의 개봉기부터 사용방법을 설명하며 정글에서도 살아남는 남자의 피부 서바이벌 화장품으로써 재미있는 이야기를 그려나가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미프 풀케어박스는 클렌징에서 기초, 크림, 향수까지 남자 피부를 위한 토탈케어박스로 실내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 시 스마트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관련기사



미프 마케팅팀 김도이 팀장은 “정글과 같은 극한의 상황에서 피부관리가 어려운 남성 출연진들을 위해 무늬만 협찬이 아닌 실제로 극한의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협찬했다”며 “미프는 전 세계 80% 평범한 남성들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인 만큼 그들에게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프는 ‘화장품이 아니다. 남자의 도구다.’라는 슬로건 아래 남자들이 능동적인 화장품 소비자가 될 수 있도록 도구처럼 편안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미국과 호주 등 해외시장 진출과 더불어 글로벌 브랜드로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