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디자인벤처스, 가을 이사철 맞이 풍수 인테리어 제안

“행운 불러 오는 가구 배치 팁 알려드려요!”

 우유빛 화이트 컬러의 로맨틱 서랍침대 우유빛 화이트 컬러의 로맨틱 서랍침대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가구나 소품 구매 등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신혼집이나 생애 첫 내 집 장만에 성공한 사람들이라면 좋은 기운이나 행운을 불러들일 수 있는 풍수 인테리어에 귀가 쫑긋하기 마련이다.

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가 가구의 소재 선택이나 배치에 따라 행운을 불러오는 홈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침실은 화이트 계열 색상으로 심신의 안정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숙면을 취하면 건강에도 좋고 매일 아침 컨디션도 좋아져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침실의 메인 가구인 침대를 화이트나 아이보리 계열의 밝은 톤으로 배치하면 심신에 안정을 주는 것은 물론, 편안하고 질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디자인벤처스의 로맨틱 서랍 침대는 우윳빛 화이트 컬러의 화사한 색상과 함께 내구성이 좋아 1996년 런칭해 현재까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주방은 원목 가구로 재물운 상승

물과 불이 공존하는 곳으로 관리를 잘하면 가족의 건강운과 재물운이 좋아진다. 특히, 식탁이나 의자, 부페장 등 원목 가구를 배치하면 자연 그대로의 나뭇결 무늬나 은은한 색상으로 분위기가 화사해지며 좋은 기운을 만든다.


아이 방은 유리 도어 책장으로 깔끔하게 정리

관련기사



아이 방은 빛이 잘 들어오는 따뜻하고 화사한 방이 좋다. 집의 구조상 그렇지 못하다면 조명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집중력을 높이고 산만함을 줄이기 위해 매일 사용하지 않는 책이나 소품은 책장이나 장식장을 이용해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다.

디자인벤처스의 책장이나 장식장은 유리 도어로 되어 있어 수납한 소품을 찾기도 편하고 먼지가 쌓이지도 않아 관리에 편하다.

현관에 통원목 벤치로 포인트 인테리어

집의 얼굴인 현관은 좋은 기운을 불러 들이는 첫번째 공간이다. 통원목으로 된 벤치를 포인트로 배치하고 그 위에 밝고 화사한 화분이나 향기 좋은 디퓨저를 두면 집 안을 드나드는 모든 사람의 기분까지 즐거워질 수 있다.

전동 리클라이너가 있는 거실에는 관엽식물

거실에는 전동 리클라이너나 TV, 오디오 같은 전자 제품이 많다. 전자파를 차단하고 좋은 기운을 순환하기 위해 잎이 큰 관엽식물을 배치하는 것이 좋고, 쿠션 등의 소품을 노란색으로 배치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매장에 방문해 가구 구매 관련 상담이나 인테리어 팁을 문의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디자인벤처스 직영 매장에 방문하면 침실, 거실, 주방 등 룸 타입별 가구 배치가 되어 있어 실제 내 집처럼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이나 고객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