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V30 공개, 한국 출시는 21일? “최고 수준의 성능을 담아” 색상은 4가지

V30 공개, 한국 출시는 21일? “최고 수준의 성능을 담아” 색상은 4가지V30 공개, 한국 출시는 21일? “최고 수준의 성능을 담아” 색상은 4가지




31일 LG전자 스마트폰 V30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7’에서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LG전자 V30는 예고된 대로 동영상 등 카메라 촬영 기능, 오디오 기능 등이 특화된 대화면 스마트폰(패블릿)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바라는 기능을 세심하게 담아낸 V30가 세계 시장에서 사랑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V30는 오로라 블랙, 클라우드 실버, 모로칸 블루, 라벤더 바이올렛 4가지 색상이며, 9월 21일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어 LG전자 스마트폰 V30 배터리는 고속충전(퀵차지 3.0)과 무선충전을 모두 지원하며, 용량은 3천300mAh(밀리암페어시)로 일체형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한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V30는 섬세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갖추고 ‘시네 비디오’ 모드 등 최고 수준의 성능을 빈틈없이 담아냈다”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전문가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V30와 함께 일상이 영화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돌아온 V30이 비슷한 시기 출시되는 갤럭시노트8, 아이폰8과의 경쟁에서 웃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