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KT "가족끼리 뭉치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3만원대"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 출시

KT 모델들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KT 모델들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


KT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KT 인터넷과 모바일 65.8 요금제 2회선 이상 결합하면, 모바일 두 번째 회선부터 25% 결합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이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오는 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15일부터 상향 적용되는 선택약정할인 25%와 함께 가입할 경우 총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월정액 6만5,890원으로 제공되고 있는 데이터 무제한(기본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최대 3Mbps속도로 무제한) 요금제를 반값인 3만289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관련기사



KT 인터넷과 휴대폰을 이용 중인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뿐 아니라 기존 KT 결합상품 이용 고객도 상품 변경 신청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장은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더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고민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KT는 프리미엄 가족결합 같은 가족 중심의 혜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