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방탄소년단 뷔, 말도 예쁘게 심쿵! 범인의 공갈 협박 무슨 일? “피해자 주장”

방탄소년단 뷔, 말도 예쁘게 심쿵! 범인의 공갈 협박 무슨 일? “피해자 주장”방탄소년단 뷔, 말도 예쁘게 심쿵! 범인의 공갈 협박 무슨 일? “피해자 주장”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미 기다리는데 빨리 컴백해서 멋진 모습 보여줘야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습실 한 켠에 앉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뷔의 모습이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측이 마케팅 의혹 및 공갈 협박 사건에 휘말린 것과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관련기사



지난 6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범인의 공갈과 협박에서 언급된 부적절한 마케팅 활동은 범인의 일방적 주장이며, 편법 마케팅은 통상적인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뜻합니다. 빅히트와 소속 아티스트는 공갈 협박 사건의 피해자”라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는 “범인의 공갈과 협박에서 언급된 부적절한 마케팅 활동은 범인의 일방적 주장이며, 편법 마케팅은 통상적인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뜻한다”며 “빅히트는 상장을 준비하는 투명한 엔터테인먼트기업으로 외부 업체와의 모든 계약과 용역대금의 집행은 회계 기준에 맞게 관리, 집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