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시몬스 침대, ‘광주 상무점’ 오픈

체험존서 시몬스 침대 직접 경험

17일까지 예비 신혼부부 웨딩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시몬스 침대사진제공=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가구 브랜드 시몬스가 광주광역시 상무 지구에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

시몬스는 8일 유동인구가 많은 광주의 중심 상권인 상무대로에 고객이 직접 가구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존 등을 추가한 ‘시몬스 침대 광주 상무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광주 상무점에서는 예비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국민 혼수 침대’로 등극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특급 호텔의 여유와 안락함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가 함께 구비돼 토털 침실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새롭게 추가된 체험 존에서는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각기 다른 경도의 매트리스를 직접 만져보고 누워볼 수도 있다. 테크니컬 존에서는 시몬스의 다양한 포켓스프링, 최고급 내장재 등이 갤러리 아트피스처럼 전시돼 있어 연구소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싱글,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유형의 침대들도 함께 배치돼 더욱 다양한 침실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오는 17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