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홍콩 키닥터대상 실루엣소프트&엘란쎄 교육강연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대표원장이 오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홍콩의 침사추이에서 열리는 HKMAA(Hongkong Medical Aesthetic Association)에 참석해 강연 및 핸즈온을 진행하고, 홍콩의 키닥터들의 병원을 방문해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에 대한 소규모 그룹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초청강연은 지난 해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필러의 홍콩 론칭 이후, 홍콩의 키닥터들의 그간의 시술방법과 노하우를 점검하고 새로운 시술 트렌드와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HKMAA의 강연은 아시아유일의 실루엣소프트, 엘란쎄 국제자문의인 홍경국 원장이 단독으로 진행하며, 다수의 유명한 홍콩 키닥터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홍 원장은 “홍콩에서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론칭 강연을 진행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 지나 두 시술을 중심으로 안티에이징 바람이 불고 있다는 소식에 감회가 새롭다.”라며 “이번 홍콩 메디컬 에스테틱 학회를 통해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세에 대한 최신정보와 시술방법을 전달하고, 입문자들과 기존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탄탄하고 안정된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세필러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맞춤 가이드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실루엣소프트는 직접적인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 자신의 콜라겐생성을 통해 얼굴이 리모델링 되는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란쎄는 일시적으로 피부에 볼륨을 채워주는 일반 필러와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의 콜라겐을 생성시켜 볼륨이 필요한 부위를 채워주는 콜라겐생성촉진제다.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시술은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프리미엄 시술이지만, 전문의료진만이 할 수 있는 고난도 시술이기도 하다.

홍경국 원장은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 중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엄격하게 선정된 아시아 유일의 실루엣소프트, 엘란쎄 국제의료자문위원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