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장윤주, 미니앨범 ‘LISA’ ... ‘원더우먼 페스티벌’에서 선 보일 예정

장윤주의 미니앨범 ‘LISA’가 베일을 벗는다.

장윤주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LISA’를 발표했다. ‘LISA’는 장윤주가 직접 작사, 작곡 연주에 참여하며 그녀만의 섬세한 감성 표현을 담은 음악을 선사한다.



미니앨범 ‘LISA’는 2012년 2집 앨범 이후 5년 만에 공개되는 앨범으로, “LISA”를 포함해 “영원함을 꿈꾼다”가 수록되어 있으며, 연주곡 “LISA (Inst.)”까지 총 3곡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리사 테마와 엄마 테마로 나뉘어 있다. 우선 리사 테마인 “LISA”는 장윤주가 아이의 눈높이에서 깨끗하게 꿈꾸는 듯한 느낌의 노래다. 엄마 테마인 “영원함을 꿈꾼다”는 여전히 꿈을 꾸는 여자로서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것에 대한 노래로, 두 노래 모두 그녀의 솔직한 감정이 가득 담겨있다.

관련기사



장윤주는 디지털 싱글 ‘Flyaway’부터 1집 앨범 ‘Dream’, 2집 앨범 ‘I’m Fine’, 이번 앨범 ‘LISA’까지 벌써 4개의 앨범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이어 지난 5일 첫 방송된 tvN ‘신혼일기 2’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컴백과 동시에 가장 그녀다운 모습으로 앞으로의 활동들을 예고했다.

한편, 장윤주의 미니앨범은 오늘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다가오는 24일에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