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그린크레딧, P2P금융 투자자를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그린크레딧은 9월 9일 서울 마포구 공덕 롯데캐슬에서 개최한 투자자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P2P금융 상품은 다른 금융 투자상품보다 이해하기 쉽고 투자하기도 쉽지만 "P2P투자”라는 용어가 아직 생소하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P2P금융 상품투자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는게 사실이라며 P2P금융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신규 투자자 유치를 위해서 본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한다.






그린크레딧 박정주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그린크레딧 사업설명회의 모든 진행과정을 모바일로 구현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린크레딧이 심혈을 기울여온 부실채권 방지 및 투자자 보호에 관한 내용도 담았으며 그린크레딧의 금융 선순환의 이해를 돕고자 “밸런싱 아티스트 로키 변(Rocky Byun)”의 퍼포먼스를 통해 사람 중심에서의 P2P금융의 중요성을 보여줬다고 한다.


그린크레딧 박정주 대표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분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었던 투자설명회였으며 참석한 분들이 그린크레딧 P2P투자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번 사업설명회와 P2P금융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그린크레딧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