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뛰어난 학군 갖춘 초역세권 아파트 롯데캐슬 퀸 분양



부산 지하철 동래역 앞에 들어서는 ‘동래 롯데캐슬 퀸’의 분양이 오는 10월 시작된다. 이 단지는 1ㆍ4호선 환승역인 동래역 2번 출구와 직선거리 9m에 신축되며, 중앙대로, 충렬로, 구서 IC, 만덕터널을 통해 시내 외 어디든 이동이 빠른 입체교통망을 선보인다.

‘동래 롯데캐슬 퀸’은 지하 3층~지상 33층 2개동 규모의 총 211세대를 신축하는 단지로 전용면적 별로는 84㎡ 205세대, 136㎡, 137㎡, 139㎡가 6세대이며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타입 위주로 구성됐다.

또한 메가마트, 롯데백화점 동래점, 롯데마트, 온천시장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온천천 시민공원, 동래 문화회관, 금강공원 등 풍부한 문화, 체육 시설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학군도 좋다. 인근 명륜초, 내성중, 동래중, 중앙여고 등 초ㆍ중ㆍ고교로 통학이 편리한 것은 물론이며, 동래 명문학군 지역이라 자녀교육을 생각하는 부모라면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관련기사



또한 동래 지역 대표 상권이라 불리는 명륜 1번가는 이미 부산 최고의 상권으로 손꼽힐 만큼 활성화되어 있고, 이 상권을 중심으로 유동인구의 증가와 상권 활성화 등 그 가치가 하루하루 더 높아져가고 있어 투자 목적으로서의 가치도 높다.

‘동래 롯데캐슬 퀸’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533-229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우동 1406-1번지에 개관을 앞두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