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주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몬트락’-(주)모닥홀딩스,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모닥홀딩스(대표 김덕중)가 ‘2017 하이서울 브랜드(Hi-Seoul)’에 선정되어 지난 9월 13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지정서’를 수여 받았다.

㈜모닥홀딩스는 프리미엄 제주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몬트락’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이다.


지난 6월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에 이어 ‘하이서울브랜드’까지 선정되면서, 서울시가 인증하는 우수기업 2관왕에 오르게 되었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하고 있는 혁신형 중소기업 중 서울시에서 인정하는 우수 기업에게 부여하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으로 만든 브랜드이다.


올해로서 설립 3년차인 ㈜모닥홀딩스는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통하여, ‘연한 식감이 가능한 돼지고기 오겹살 제조방법’등 총 5건의 자체 특허출원을 완료하였으며, 계속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통하여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제주몬트락’은 전국 가맹점 전체가 제주특별자치도로부터, ‘제주돼지고기 인증점’으로 지정 받아, 전국 어디서나 제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주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덕중 대표는 “올곧은 재료가 요리의 전부다라는 기본 철칙을 바탕으로, 올바른 먹거리,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해 갈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본고장 제주도의 맛, 제주몬트락은 서울, 경기 지역에서는 강남본점을 포함, 교보타워점, 논현점, 수서직영점, 가락점, 개롱역점, 군자역점, 석촌호수점, 한티점, 용인보정점, 분당수내점에서, 그리고 지방에서는 제주본점을 포함 청주율량점, 순천조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