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리천과 결혼 판빙빙 중국 연예인 수입 1위…연 400억

리천과 결혼 판빙빙 중국 연예인 수입 1위…연 400억리천과 결혼 판빙빙 중국 연예인 수입 1위…연 400억




중국의 배우 판빙빙(36)이 3년간 교제한 연인 리천(38)의 프러포즈를 공개한 가운데, 판빙빙의 어마어마한 수입이 새삼 화제다.

16일(현지시각) 판빙빙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영원히, 영원히”라는 로맨틱한 멘트와 함께 리천이 준비한 프러포즈 현장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판빙빙의 결혼이 예고되면서 국제적 인기를 자랑하는 그의 수입에도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최근 중국 연예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는 ‘2017 중국 유명인 연간수입 순위’를 발표했다.

관련기사



이티투데이에 따르면 연예인의 경우 영화와 드라마의 개런티, 앨범 판매 수익, 콘서트 수익, 광고활동 등이 기준인데 판빙빙은 약 2.44억 위안(약 400억 원)으로 1위를 기록했다. 그룹 엑소를 탈퇴한 루한이 약 1.816억 위안(약 297억 원)으로 2위를 차지한 가운데 1, 2위간 격차가 상당해 판빙빙의 인기를 보여준다.

한편 1996년 TV ‘파워풀 우먼(Powerful Woman)’으로 데뷔한 판빙빙은 지난 2015년 드라마 ‘무측천’을 통해 리천을 만나 3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또 판빙빙은 리천이 연출을 맡은 영화 ‘공천엽’에 노개런티로 출연해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SNS 캡처]

이정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