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호반·중흥건설 광주 동구 랜드마크단지 '그랜트센트럴' 10월 분양

광주 동구 계림8구역 재개발…2,336가구 대단지

전용 59~119㎡ 1,739가구 일반 분양 예정

"교통 및 교육 여건 우수…미래가치 확보된 지역"

광주광역시 계림8구역에 호반건설과 중흥건설 최대규모 대단지,






호반건설과 중흥건설 컨소시엄이 광주광역시 동구 계림8구역을 재개발한 ‘광주 그랜드센트럴’을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 동구 계림동 49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광주 그랜드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34층, 19개 동, 총 2,336가구(임대포함)의 대단지다. 이중 전용면적 59~119㎡로 구성된 1,739가구가 일반분양된다.

광주시 동구는 광주지역 내에서 도시정비사업 비중이 가장 높아 향후 약 1만여 가구 규모의 신주거타운으로 변모할 전망이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광주역을 비롯해 지하철 1호선 금남로4·5가역이 가깝고, 제2순환도로, 호남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관련기사



또한, 중흥초, 수창초, 충장중, 광주고, 조선대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대인시장이 가깝고 법원, 동구청 등도 인접해 편리하고 풍부한 인프라도 장점이다.

다양한 타입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는 이 단지는 4bay, 4룸(일부세대 제외) 등 최신 설계 트렌드가 반영된다. 또 단지 규모에 부합하는 조경도 조성될 예정이다. 조경 공간, 문화공원 등 다양한 자연친화적인 공간과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에게 최적의 주거여건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광주 그랜드센트럴’의 분양 관계자는 “광주시 동구는 앞으로 미래가치가 확보된 주거지역이다”며, “특히 광주 그랜드센트럴은 호반건설과 중흥건설이 함께 조성하는 만큼 두 건설사의 장점을 결합해 지금까지 광주에서 볼 수 없었던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광주 서구 쌍촌동 956-7번지에 마련된다.(062)372-2336

이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