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 내달 12일 그랜드 오픈 앞두고 막바지 준비 한창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 전경,/사진제공=와우플래닛‘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 전경,/사진제공=와우플래닛




다음 달 12일 개관하는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 오픈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29일 와우플래닛에 따르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초로 오픈하는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은 와우플래닛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체험 전시로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VR 시뮬라리움(VR SIMULARIUM)과 히어로와 함께하는 트레이닝 게임, 스릴 넘치는 모션 라이드 등 다양한 체험과 전시로 관객을 맞을 예정이다.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은 대지면적 1만3,998㎡에 건축면적 6,609㎡로 중앙의 돔 구조물은 웅장함을 드러낸다. 높이 17.2m, 직경 40m의 대형돔 구조물은 관객들이 가장 오랜 시간을 머무르게 될 공간으로, 쉴드요원이 되기위한 총 8개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또 랭킹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와우플래닛 관계자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과 부산역 사이에 위치해 국제여객터미널과 부산역을 오가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관광객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며 “오픈 전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개관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