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희생부활자'X'하이브' 김규삼 작가 콜라보 웹툰, 1300만뷰 돌파

영화 <희생부활자>가 [하이브] 김규삼 작가와 함께한 콜라보 웹툰 누적 조회수 1300만 돌파를 기념해 웹툰 포스터와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017년 최고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희생부활자>(감독 곽경택)가 신선한 소재만큼 충격적 비주얼의 웹툰 포스터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매주 월요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희생부활자]는 런칭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장악, 130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매 회차 평균 9점 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며 영화 웹툰 콜라보 사상 역대급 반응을 얻고 있다. 웹툰의 인기와 더불어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로 불타오르는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희생부활자>가 웹툰 작가 김규삼과 다시 한번 손잡고 특별한 포스터를 공개한다.


웹툰 포스터는 김규삼 작가가 영화 주요 장면을 직접 그림으로 재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차 포스터에서 혼란에 빠진 ‘진홍’과 ‘희생부활자’가 되어 돌아온 ‘명숙’의 모습을 그린 이번 포스터는 영화 속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렬함을 전한다.

관련기사



복수를 위해 살아 돌아오는 사람들, RV라는 영화 <희생부활자>만의 신선한 소재를 대중에게 알려주는 데 큰 역할을 했던 웹툰 [희생부활자], 김규삼 작가가 직접 그린 스페셜 웹툰 포스터 공개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생명의 근원인 물의 상징, 비가 내리는 날 복수를 위해 죽음에서 돌아오는 ‘희생부활자’들과 그들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진홍’을 포착했다. 자신을 죽인 진범에게 복수를 마친 뒤 체내 발화로 소멸하는 ‘희생부활자’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이 현상은 ‘진홍’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전 세계 89번째이자, 대한민국 첫 번째 ‘희생부활자’ ‘명숙’의 아들이면서 동시에 그녀의 복수의 대상이 된 ‘진홍’. ‘희생부활자’들의 실체와 ‘진홍’을 둘러싼 사건의 진실은 관객들에게 충격적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희생부활자>는 10월 12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