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닛산-인피니티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확장 이전한 닛산-인피니티 성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033㎡의 대지에 일반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16개, 사고수리용 워크베이를 10개를 갖추어 국내 닛산-인피니티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하루 평균 80대, 한 달이면 약 1,800대 이상의 차량을 접수 및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성수 서비스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품 보유와 닛산-인피니티 정비 전문 교육 과정인 ‘N 스텝’을 이수한 전문 기술진을 가장 많이 확보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최신형 수성 전용 도장 부스 2개, 전문 샌딩룸 3개 등 초정밀 도색 시스템을 구비, 신차 수준의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최신식 차체 수리 장비인 3D 계측장비와 판금 카오라이너 등을 마련해 사고로 변형된 차체의 정밀 복원 역시 가능해졌다.
새단장한 성수 서비스센터(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30)는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로로 이어지는 주변 도로망을 감안해 입지를 선정해 접근성도 우수하다. 입고 차량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고객전용 릴랙스 룸(Relax Room), PC 룸 (PC Room), 케이터링 존(Catering Zone)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렛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닛산은 성수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성수서비스센터 내 입고 되는 모든 닛산-인피니티 차량을 대상으로 고급 타월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한 정비 금액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인피니티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어오토 홈페이지(www.infiniti-premier.co.kr)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2매(1명),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0명)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타월을 선물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인피니티의 서비스 기술이 집약된 성수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를 통해 해당 지역 닛산-인피니티 오너들에게 더욱 강화된 서비스 품질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애프터세일즈 부분에서도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