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귀뚜라미, 무상보증 연장 등 고객서비스 한층 강화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구매고객 대상 무상보증 기간 3년에서 5년으로



귀뚜라미는 프리미엄·고급빌라형 가스보일러 4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제품은 프리미엄 가스보일러(거꾸로 콘덴싱 43DC, 거꾸로 콘덴싱 48DC) 2모델과 고급 빌라형 가스보일러(고급 빌라 43CDN, 고급 빌라 48CDN) 2모델 등 총 4개 모델이다.

귀뚜라미는 고급 주택에 최적화된 4개 모델을 구매 후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 등록한 고객에게 무상보증 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주고,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는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특히, 무상보증 5년 동안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매년 사전점검 방문서비스를 진행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 바로 연결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프리미엄 서비스 기사를 우선 배정하여 겨울철에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귀뚜라미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미국 대형 주택에 적합하도록 개발하여 북미 지역에 수출하고 있는 제품으로 대형 아파트,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등 260~300㎡(약 80~90평) 대형 주택에 최적화됐다.

회사 관계자는 “아직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가스보일러에 대한 수요는 미미한 사항이지만 대형 주택을 중심으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고, 이에 대한 고품격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며 “더욱 폭넓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고급 보일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