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포토

[포토톡] '첫사랑 여신' 에이핑크 박초롱, '눈빛 하나로 마음을 들었다 놨다~'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웹드라마 ‘로맨스 특별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로맨스 특별법’은 완벽한 남자에게 우연히 찾아온 첫사랑의 설렘과 정의롭고 인간적인 법원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로맨스 특별법’ 박선재 PD가 ‘첫사랑 이미지’로 바로 떠올렸다는 에이핑크 박초롱‘로맨스 특별법’ 박선재 PD가 ‘첫사랑 이미지’로 바로 떠올렸다는 에이핑크 박초롱


PD의 말대로 표정, 눈빛 하나로 남자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미모PD의 말대로 표정, 눈빛 하나로 남자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미모


수즙은 모습도 사랑스러워~수즙은 모습도 사랑스러워~


“겉으로 청순해 보이지만 사랑 앞에서 솔직하고 당돌한 서지혜 역을 맡았어요”“겉으로 청순해 보이지만 사랑 앞에서 솔직하고 당돌한 서지혜 역을 맡았어요”


“에이핑크 멤버 하영이가 예고편 속 애정신을 보고서는 ‘언니 안 된다. 이런거 찍으면 안 된다’고 했어요. 그래서 ‘언니 그런 거 안 찍는다’고 답해줬어요”“에이핑크 멤버 하영이가 예고편 속 애정신을 보고서는 ‘언니 안 된다. 이런거 찍으면 안 된다’고 했어요. 그래서 ‘언니 그런 거 안 찍는다’고 답해줬어요”


줌을 당겨도 예쁘고줌을 당겨도 예쁘고


더 당기면 더 예쁘고더 당기면 더 예쁘고


새침 도도 하다가도새침 도도 하다가도


사랑스러운 강아지 눈망을로 해피바이러스 전파!사랑스러운 강아지 눈망을로 해피바이러스 전파!


“‘아홉수 소년’ 이후 3년 넘는 연기 공백이 있었어요. 그 때 이후 연기가 너무 어렵다고 느껴서 이번 ‘로맨스특별법’ 촬영을 하기 전에 기대 만큼 걱정도 많이 했어요. 그래도 감독님의 리드 덕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어요““‘아홉수 소년’ 이후 3년 넘는 연기 공백이 있었어요. 그 때 이후 연기가 너무 어렵다고 느껴서 이번 ‘로맨스특별법’ 촬영을 하기 전에 기대 만큼 걱정도 많이 했어요. 그래도 감독님의 리드 덕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어요“


박초롱, “웹드마라로 팬들에게 인사드려 기뻐요”박초롱, “웹드마라로 팬들에게 인사드려 기뻐요”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관련기사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