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황금빛 내 인생' 신현수, 오빠美 낭낭..결혼식 비하인드 공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형석/극본 소현경) 신현수가 여심을 제대로 자극했다. 비하인드 컷 속 완벽한 수트핏과 오빠미 넘치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사진=윌엔터테인먼트/사진=윌엔터테인먼트




오늘 30일(월)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에는 “피곤한 월요일, 보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신현수씨의 비하인드 컷 보면서 힘찬 하루 보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황금빛 내 인생’ 촬영에 한창인 신현수의 사진 4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8회에 등장한 지태(이태성 분)의 결혼식 장면을 담은 것으로, 신현수는 결혼식의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하는 듯 단체 사진을 찍으며 활짝 웃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달달한 눈빛을 보내는 등 시종일관 해피 바이러스를 발산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다른 사진 속 진지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은 소년과 상남자를 오가는 치명적인 반전 매력까지 느끼게 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쌀쌀한 날씨도 녹이는 싱그러운 미소와 어른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신현수의 훈훈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팬들의 저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기도.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