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볼보건설기계코리아, 협력사들과 공정거래 협약 체결

정대승(왼쪽) 볼보건설기계 아시아 구매 부문 부사장과 협력사 대표 박충영(오른쪽) 진성씨앤아이 사장이 27일 전남에 위치한 경도 리조트에서 체결한 공정거래 협약서를 펼쳐 보이고 있다./사진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정대승(왼쪽) 볼보건설기계 아시아 구매 부문 부사장과 협력사 대표 박충영(오른쪽) 진성씨앤아이 사장이 27일 전남에 위치한 경도 리조트에서 체결한 공정거래 협약서를 펼쳐 보이고 있다./사진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경도 리조트에서 국내 80개 중소 협력 업체 임직원 80명을 초청해 공정거래와 동반 성장을 약속하는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에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와 협력사가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상생 협력할 것을 다짐하는 내용이 담겼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협력업체들과 중장기 경영 계획을 공유하고, 시장동향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나누며 동반 성장을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정거래 협약식을 통해 다시 한번 국내 협력사들과 뜻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통해 시장을 선도할 기술을 보유한 협력사를 개발해 나가며 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우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