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패스 드림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는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포장에 사용한 ‘아이패스 드림에디션’(사진)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패스 드림에디션은 학생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패스’(주니어·M·H) 90일분과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넣은 ‘브라운 에코백’으로 구성했다. 에코백은 드림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전국 정관장 매장과 대형마트·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연령별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로회복이 필요한 17~19세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M)’,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가 판매 중이다.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 재배한 6년근 홍삼만 사용하며 총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한 7번의 안전성 검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백순선 KGC인삼공사 키즈청소년팀장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10대 청소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의 장점을 가진 정관장 아이패스가 10대 청소년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