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에너지, 블록 장난감·목용용품 제공 '3,000포인트 특권' 행사

SK에너지가 올해 두 번째로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하며 주유 고객에게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목욕용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사진제공=SK에너지SK에너지가 올해 두 번째로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하며 주유 고객에게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목욕용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사진제공=SK에너지


SK에너지가 올해 두 번째로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해 주유 고객에게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목욕용품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달 8일부터 올해 말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시백 3,000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목욕용품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SK에너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항공기’ 블록 5만개와 2만원 상당의 ‘LG생활건강 목욕용품’ 23만개를 제공한다

올해 10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간 합산불가) 주유한 고객 중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올해 8월부터 10월 사이에 주유, 충전 실적이 총 60만원 이상이거나 행사 시작 후 40만원 이상 실적을 기록한 우수 고객에게는 총 2회의 사은품 신청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SK에너지는 올해부터 기존 SK렌터카, SK네트웍스의 모바일 주유 서비스 앱인 ‘자몽’, DB화재 이용 고객 외 신규 제휴처인 하나멤버스 고객에게도 사은품 신청 혜택을 제공하며 혜택의 대상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주유 고객의 높은 관심 덕에 3,000포인트 특권 행사가 SK에너지의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OK캐쉬백 포인트의 활용 효율을 높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