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언터처블' 속 빛나는 감초연기 배우 이재원

명품조연 이재원, '언터처블'에서 보여줄 악역연기로 기대감

배우 이재원 사진제공:투어테인먼트배우 이재원 사진제공:투어테인먼트


배우 이재원이 ‘언터처블’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투어테인먼트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에 배우 이재원이 ‘장규호’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이재원은 극 중 ‘장규호’역으로 장준서(진구), 장기서(김성균)의 사촌동생으로 장씨 일가에 충성하는 척 하지만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언제든 등뒤에 칼을 꽂을 수 있는 인물로 묘사된다.

관련기사



JTBC 드라마 ‘언터쳐블’은 주인공 장준서(진구)가 아내의 죽음으로 인해 알게 된 지금까지 아내의 모든 모습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알고 난 후 그녀의 진짜 모습을 찾는 여정과 그 끝에는 아내를 죽음으로 몰아간 가족이란 끈을 타고 무한히 확장하는 인간의 욕망과 싸우는 작품이다.

한편, 이재원은 얼마전 특별출연한 SBS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기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기도 했다. 소속사 투어테인먼트는 “이재원이 이번 ‘언터쳐블’ 출연을 통해 영화 ‘아저씨’의 김도치역을 잇는 강렬했던 기억을 다시 한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재원과 더불어 김성균, 진구, 고준희, 정은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언터처블’은 ‘더 패키지’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예정이다.

장순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