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난방텐트 ‘따수미’, 시장점유율 3년 연속 1위 올라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따수미’가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에서 실시하는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및 선호도’ 조사 결과 2015년과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여러 브랜드의 난방텐트가 각축을 벌이는 난방텐트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3년 연속 1위를 유지한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는 평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코리아리서치센터가 20대부터 40대까지 남녀 모두 실내용 난방텐트 인지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시장점유율 및 브랜드 선호도ㆍ재구매 의향 등 여러 부문에서 ‘따수미’ 가 높은 지지를 받았다.

최근에는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난방텐트를 팬들에게 선물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따수미의 난방텐트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주목 받은 따수미의 난방텐트는 '따수미웜텍스'라는 독자적인 원단을 사용해 차별화 된 보온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실제로 따수미 난방텐트는 인천대 산학협력단 RIC에서 진행한 자체적 실험에서 난방 기구 없이도 단독으로 사용했을 시 사람의 체온 만으로 내부 온도가 5도 이상 상승하는 보온효과를 입증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외풍차단과 보존 효과가 높아 홈쇼핑과 소셜, 오픈마켓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블로그를 비롯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난방텐트 추천 상품에 오르며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첫눈과 함께 갑자기 찾아온 추위로 최근 난방텐트 등 월동 용품 구매자가 급증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하고 아늑한 따수미와 함께 더욱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두젠은 생활텐트와 실속캠핑의 선두주자로 원터치 팝업텐트와 실내 난방텐트 업계 1위를 자랑하고 있다. 매번 혁신적인 아이템을 선보임으로써 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유용한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