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아용품 ‘안전성’을 고려하라! 치즈코코넛, ‘메가쇼’ 2017 시즌2’ 참가

NHN고도가 치즈코코넛와 함께 ‘메가쇼’ 2017 시즌2’에 참가해 온라인 쇼핑몰과의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NHN고도가 치즈코코넛와 함께 ‘메가쇼’ 2017 시즌2’에 참가해 온라인 쇼핑몰과의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16일부터 진행한 ‘메가쇼2017 시즌2’가 국내 최대의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로 자리매김하며 지난 19일 폐막했다.

이번 메가쇼는 뷰티, 푸드, 아이디어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갖춘 약 460개의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약 1000개의 부스가 설치되어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는 ‘동반성장’이라는 기업문화 실천을 위해 자사의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하는 9개의 온라인쇼핑몰과 함께 참여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중 육아정보서비스 기업 ‘치즈 코코넛’은 여성 관람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안전한 육아용품 선택 법, 합리적인 육아용품 구매방법, 육아고민상담까지 1:1 육아상담을 진행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메가쇼 관람을 위해 인천에서 방문한 전소희(32)씨는 “곧 태어날 아이 때문에 육아용품을 구매해야 하는데, 너무 비싸서 고민이 많았다. 그런데 치즈코코넛과 1:1 육아상담을 후, 비싼 육아용품 보다는 합리적이고 안전한 육아용품을 구매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치즈코코넛의 김홍곤 대표는 “NHN고도와 함께 메가쇼에 참여해 일반 소비자는 물론이고 전국의 다양한 거래처들을 만나 좋은 인연을 맺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 치즈코코넛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정직한 육아정보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