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러블리즈, 타이틀 곡 ‘종소리’ 비하인드 비하인드 공개…활짝 핀 ’웃음꽃’

그룹 러블리즈의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러블리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V LIVE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타이틀 곡 ‘종소리’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더 씬(Behind the Scenes)’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은 눈이 오길 기다리는 소녀들의 설레는 모습과 늦은 가을부터 겨울까지의 스토리를 담아내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멤버들의 비하인드가 담겼다.

지난달 14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사용되지 않은 장면과 NG 컷으로 이루어져 색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다양한 소품이 사용되는 촬영에 들뜬 러블리즈 멤버들은 웃음이 끊이질 않았고 이는 모두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도 화제다. 컴백 쇼케이스 당시 공개됐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지자 이에 정식으로 공개된 것으로 러블리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관련기사



러블리즈의 타이틀 곡 ‘종소리’는 새롭게 작업을 하게 된 ‘원택(1Take)’과 ‘탁(TAK)’의 곡으로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운 세계관과 만나 겨울에 어울리는 ‘캐롤’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 지난달 말, 음악방송 1위를 달성했다.

또한, 러블리즈는 오는 9일 대만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으로, 국내외 모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를 방송하고 있으며 타이틀 곡 ‘종소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