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4개월 만에 귀환! 스릴러, 추리, 공포 장르의 창시자인 ‘에드거 앨런 포’의 천재성과 비극적인 삶의 대비를 극적이고 웅장한 음악으로 재조명한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가 12월20일아시아 최초 극장 개봉 준비 중인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실황공연 ‘홀리데이 인’ 의 후원 예매 이벤트를 뮤지컬 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실시한다.
오는 12월20일 극장 개봉을 준비 중인 브로드웨이 뮤지컬 실황 공연 ‘홀리데이 인’ 는 12월 18일부터 26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매자들을 추첨하여 뮤지컬 공연 ‘에드거 앨런 포’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크리스마스 대표 캐럴송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전설적인 뮤지컬 작곡가 어빙벌린의 주옥같은 넘버들로 구성된 로맨틱 뮤지컬 영화 <뮤지컬 홀리데이인>은 2017년 뮤지컬의 오스카 토니어워드에서 최우수 안무 노미네이트 작품으로 흥겨운 탭댄스와 화려한 쇼뮤지컬 적인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다. 두근두근 로맨스를 전달할 <뮤지컬 홀리데이인>은 어빙 벌린의 유명한 노래들이 대거 등장하는 무대극인 만큼 화려한 안무와 노래가 매우 풍성한 것이 특징으로 뮤지컬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관객들이 관람하기에도 몰입도가 높다.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이창섭(BTOB), 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안유진, 최우리, 나하나, 김사라, 유보영, 허진아, 임춘길, 김장섭, 채시현, 황만익, 조원석이 출연하는 초대형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는 내년 2월 4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