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맞이 ‘공연 이벤트’ 실시



신세계(004170) 복합쇼핑몰 스타필드가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전 점에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연다.


우선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22일 오후 9시 ‘한밤의 별마당 도서관’을 주제로 이벤트를 연다. 현악 사중주단 콰르텟엑스의 리더인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가 서양 음악사의 하이라이트 내용을 강연하고, 콰르텟엑스가 강연에서 소개된 명곡들을 연주한다. 23일 오후 2시에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으로 2017 대한민국 음악대상에서 크로스오버 부문을 수상한 소프라노 신델라와 ‘시인과 촌장’ 출신의 38년 경력의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드라마틱 콘서트를 선뵌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피아니스트 문정재와 함께하는 클래식&재즈 콘서트가, 25일에는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린다.

관련기사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소프라노 신델라와 델라벨라 싱어즈, 델라벨라 밴드가 참여하는 특별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24일 오후 2시에 소프라노 신델라와 함께하는 ‘오페라 그리고 세상의 모든 음악’ 공연을 진행한다.

이 외에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오후 2시, 4시에 러시아 출신의 보컬 나디아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마술쇼 등의 공연도 진행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