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MBC '가요대제전', 엑소 '유니버스' 최초 공개…"팬과 함께하는 무대"

/사진=MBC/사진=MBC


오는 31일 방송 예정인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에서 EXO의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Universe’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이번 무대는 EXO가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을 통해 단순히 ‘Universe’ 무대를 공개하는 것을 넘어,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무대를 구상하고 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Universe’는 EXO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 겨울마다 발표하는 윈터송 중 하나여서 의미가 남다른 만큼 관심이 집중된다.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은 EXO의 따뜻한 겨울 감성이 담겨 있는 무대뿐 아니라, ‘The FAN’을 주제로 팬 밴드, 팬 합창단,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하는 무대 등 출연자 별로 팬과 가수가 함께 만드는 다양한 무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2017년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은 오는 12월 31일 일요일 오후 8시 35분부터 약 4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은 ‘The FAN’이라는 주제에 맞게, 생방송 중 팬들이 직접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터치 MBC’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가요대제전 소통 중계‘ 방에 입장해 생방송 중 응원하는 가수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형식으로 함께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