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 번째 패밀리 무비 <페르디난드>가 이번 주 주말(30일, 31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페르디난드 DAY’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육아 교육 업체들과 함께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족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진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 ‘페르디난드’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끌벅적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컴백홈 어드벤처.
이번 주 주말 12월 30일(토), 31일(일) 양일에 걸쳐 롯데월드를 방문하면, 아주 특별한 ‘페르디난드 DAY’를 경험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롯데월드 쥬라기 광장에서는 <페르디난드> 포토존을 설치하여 온 가족이 함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하는 <페르디난드> 컬러링 이벤트존을 설치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아 미술 전문 교육 업체 ‘요미요미’와 유아 교육 전문업체 ‘리틀소시에’에서도 <페르디난드>와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요미요미’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요미요미와 <페르디난드>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풍경 그리기 대회’를 개최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거대한 덩치만큼 사랑스러운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아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들은 보는 것만으로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리틀소시에’에서는 <페르디난드> 특별 클래스를 운영, 영화의 컬러링북과 ‘페르디난드’의 얼굴 모양을 담은 가면 전단을 활용해 즐거운 아이들에게 교육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처럼, 롯데월드부터 다양한 유아 교육 업체들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온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페르디난드>는 오는 2018년 1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