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인 걸 그룹 S2U(에스투유) 2집 “아이스크림“으로 1월5일 컴백

신인 걸 그룹 S2U(에스투유) 가 2018년 1월 5일 컴백한다.

지역돌로 알려진 S2U(에스투유)는 2017년 5월 “잠이 안 와“라는 곡으로 데뷔하여, 각종 공연, 지역행사와 방송은 물론 현재 대구광역시 장애인 체육회 홍보대사, 대구 이 월드 홍보대사 그리고 컬투 정찬우 씨가 단장으로 있는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연예인 서포터즈 인 ”화이트 타이거즈“의 단원으로 열심히 활동 중이다.

/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


이번 S2U(에스투유) 2집 또한 지역 걸 그룹 의 퀄리티 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신곡 작업에 투입된 스텝 들 또한 눈길을 끈다. 우선 원샷엔터테인먼트 의 프로듀서 JPD가 역시 메인 프로듀서답게 이번 2집에서도 작, 편곡을 맡았다, 그리고 아이돌의 거장 윤희성 프로듀서가 이번 2집 작업에 디렉터, 믹싱, 마스터링, 등등 전반적인 작업을 프로듀싱 했다.


코러스 또 한 코러스계의 떠오르는 샛별 정다애 가 맡았으며, 마스터링에는 싸이 의 앨범을 도맡아 작업한, JFS Mastering Studio의 성지훈 감독이 참여하였다.또한 S2U(에스투유) 신곡 “아이스크림”의 독특한 안무 또한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 안무에는 황치열 안무가로 유명한 김태성 안무가가 이번 신곡의 안무를 제작하였다.

관련기사



원샷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신곡 “아이스크림“은 신스 팝 과 트랩비트가 어우러진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한없이 녹아내리는 자신을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2집을 시작으로 새롭게 4인조로 개편된 지역아이돌 S2U(에스투유)는 신곡“아이스크림”을 들고 1월5일 컴백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