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반얀트리 행사 방문객 눈길 끈 '롯데렌탈 묘미'



언뜻 기둥처럼 보이는 이것이 전시되자 클럽동 로비를 지나던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반얀트리 호텔을 찾은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독일 명품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이다.

반얀트리 행사에서 나노드론이 소개된 것은 10월16일과 12월11일 각 1회씩, 총 2회째이다. 반얀트리 행사에서는 나노드론에 대한 홍보 및 제품 성능 시연, 사양 안내가 이루어졌다. 무료 체험 모집 이벤트에는 희망자가 몰리기도 했다.

반얀트리 행사에서 나노드론 무료 체험 모집 이벤트에 응모한 A씨는 "높은 가격대에 놀랐으나 정전기를 활용한 탄소필터 방식의 공기청정기라는 점이 흥미로워 무료 체험 모집 이벤트에 응모했다"며 "구매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노드론은 독일 장인의 손에서 50% 이상 수작업을 거쳐 연간 한정 수량만 생산되는 명품 공기청정기이다. 유럽 알러지 연구협회에서 알러지 환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인증을 받기도 한 이 제품은 알러지 항원, 초미세먼지,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공기중에 부유하는 1nm의 초미세먼지까지 정화한다.

관련기사



그러나 고가의 가격대 때문에 선뜻 구매를 결정하는 이들은 많지 않다.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다면 롯데렌탈 묘미에서 진행하는 무이자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롯데렌탈 묘미의 나노드론 기획전은 11월 8일부터 시행하여 12월 31일까지 연장되었다. 선납금 80만원을 납입하고 36개월 동안 매월 15만원씩(무이자) 납입하면 렌탈 기간이 종료된 후 나노드론의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되는 방식이다. 롯데렌탈 묘미를 통해 나노드론을 렌탈 할 시, 10만 L-포인트와 나노드론 1년 무상 필터관리 바우처를 증정한다.

한편, 명품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은 플래그쉽스토어, 온라인몰,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