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30일(토), ‘한아름컴퍼니’ 공식페이스북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황금빛 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새해를 앞두고 특별히 오늘과 내일은 ‘황금빛 내 인생’ 송년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생생한 제작기와 특별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정소영의 사진 한 장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정소영은 극 중 선우희가 아닌 도회적인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이다. 뽀글뽀글 파마머리 대신 성숙한 웨이브 헤어와 핑크빛 블러셔로 마무리한 특별한 메이크업도 눈길을 모은다.
이는, 오늘 30일(토)과 내일 31일(일) 양일 방송되는 ‘황금빛 내 인생’ 송년특집에 담길 인터뷰를 위한 것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정소영이 준비한 또 하나의 선물이라는 후문이 전해지며 방송을 앞두고 안방극장의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고 있기도.
이렇게 정소영이 시청자들과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매 회 예측을 불허하는 스토리와 배우진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률 40%를 달성하며 국민드라마로 우뚝 선 KBS2 ‘황금빛 내 인생’은 오늘과 내일 밤 7시 55분 ‘송년특집-황금빛 내 인생’으로 방송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