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JTBC2 ‘소유X하니의 뷰티뷰(이하 뷰티뷰 기획 JTBC PLUS , 제작 SYS엔테테인먼트)’ 측이 이달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소유와 EXID 하니의 솔직한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뷰티뷰’의 MC 소유와 하니가 등장,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낸다. 뷰티에 리얼리티를 더한 ‘뷰티뷰’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두 사람은 집, 대기실 등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직접 메이크업을 하거나 액세서리를 고르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특히 소유는 편안한 차림으로 주방에서 춤을 추거나, 그의 비키니 화보를 보았다는 하니의 말에 ‘죽기 살기로 뺐다’며 솔직하게 대답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뷰티뷰’의 MC인 소유와 하니는 완벽한 자기관리는 물론 털털한 성격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다. 뷰티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갖고 있는 두 사람은 녹화 이후 꾸준히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는 등 찰떡 궁합을 과시, 프로그램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유는 학창 시절부터 미용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뷰티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5년에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MC로 출연, 뷰티에 관한 풍부한 경험과 깊은 지식을 뽐내 준비된 뷰티 프로그램 MC라는 호평을 받은 바. 이에 ‘뷰티뷰’를 통해 일상 생활 속 소유의 모습과 소유가 가진 다양한 뷰티 팁들을 속속들이 알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첫 솔로 앨범 ‘RE:BORN(리:본)’을 발표하며 솔로 디바로서 홀로서기에 나선 소유가 ‘뷰티뷰’ MC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JTBC2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오는 4일 오후 7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