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웰크론그룹, 신입·경력사원 공채

28일까지 30명 채용

웰크론(065950)그룹이 5일부터 ‘2018년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규모는 총 30명으로 물류관리, 회계, 기계설계, 품질관리, 건설 등 12개 부문에 걸쳐 실시되며 웰크론, 웰크론강원, 웰크론한텍의 채용이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 2018년 공개채용으로 선발된 인원은 오는 3월 공채 5기로 정식 입사하게 된다.

지원서는 오는 28일 자정까지 웰크론그룹 채용홈페이지(www.welcrongroup.recruiter.co.kr)에서 접수하면 되며, 웰크론그룹 가족사 홈페이지 및 채용사이트(사람인, 잡코리아 등)를 통해 채용공고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지원분야에 따라 신입 및 관련 경력 2년 또는 3년 이상의 경력직도 지원이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관련학과 전공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 검사 및 1차면접, 2차면접의 3단계로 진행된다.


이번 공개채용은 라이프스타일 리빙 사업, 첨단소재 사업, 미래 에너지 사업, EPC 사업에 이르기까지 물, 에너지, 환경, 건강분야 세계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웰크론그룹의 비전을 함께 이뤄낼 인재를 확충하고자 기획됐다.

관련기사



웰크론그룹은 무료 직원식당, 헬스장, 샤워실, 사내카페, 기숙사 운영, 자녀학자금 지원, 의료비 지원, 장기근속자 해외연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리프레쉬 휴가제 도입 및 성과급 지급 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8년 인사·조직부문의 슬로건을 ’좋은 직장 만들기‘로 정하고, ’ GWP(Good Work Place)‘ 캠페인 추진 및 신규 인사제도 도입으로 조직문화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장기화되는 경제 저성장으로 기업들의 신규채용 규모가 축소되고, 중소기업의 경우 인건비 부담으로 채용계획이 없거나 기존 인력을 감원하려는 움직임이 보이는 가운데, 웰크론그룹은 2013년 공채 1기 선발을 시작으로 꾸준히 채용을 진행해 취업지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웰크론그룹 담당자는 “오는 2022년 2조 매출 달성을 목표로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직원 복지 증진과 역량강화, 근무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조직 활성화와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