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크리스 헴스워스 '12 솔져스', 2차 포스터 "우리는 반드시 돌아간다"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불가능한 작전에 투입된 요원들의 강렬한 승리 의지를 담아낸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9.11 테러 직후, 가장 먼저 적진 아프가니스탄에 잠입해 적군 5만 명과 맞선 최정예 스페셜팀 12인의 숨 막히는 첫 번째 반격을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2차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기밀 작전에 투입된 스페셜 요원들로 분한 네 주인공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정예 부대원을 이끄는 캡틴 ‘미치’로 돌아온 크리스 헴스워스와 캡틴을 엄호하는 든든한 팀원으로 변신한 마이클 섀넌과 마이클 페나, 트래반트 로즈까지 전작에서의 모습이 생각나지 않을 만큼, 완벽하게 영화 속 인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관련기사



포스터의 뒤로 공습을 위한 헬기와 화염, 연기가 보이고 험준한 아프가니스탄 산악 지형을 말을 타고 이동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전면에 등장해 그들이 수행해야 할 임무의 위험성과 전장의 긴박함을 단번에 느끼게 한다.

포스터 우측에는 “생환 확률 0%의 기밀 작전 그러나 우리는 반드시 돌아간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자리해 주인공들의 의지를 전함과 동시에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12 솔져스>는 오는 1월 31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