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황금빛' 신현수, "이 구역 비타민" 미소만발 플리마켓 촬영기 공개

/사진=윌엔터테인먼트/사진=윌엔터테인먼트


오늘 22일(월)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에는 ‘황금빛 내 인생’ 촬영에 한창인 신현수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호(신현수 분)의 플리마켓 장면 촬영 당시로, 신현수는 판매용 코트를 입으며 귀여운 포즈를 짓는가 하면, 해맑은 미소로 손님에게 상품을 추천해주는 등 즐거운 장사 경험에 한창이다. 또, 이다인과 데칼코마니 같은 포즈에서는 작품 속 사랑스러운 막내 케미가 고스란히 묻어나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기도. 특히 추운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은 신현수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이와 함께 지난 40회에서 지호는 첫 장사 도전에도 불구하고 호객부터 친절한 응대까지 프로 장사꾼 못지 않은 실력을 선보이며 ‘서사장’으로 출세할 수 있는 가능성을 입증, 그의 성장 스토리를 기대케 만들었다.

관련기사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막내커플 선그라스 낀 거 넘 귀여운 거 아닌가요”, “신현수 배우님 미소는 정말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듯”, “어제도 우리 지아호 귀여워서 한참 웃었음”, “핫팩 꼭 잡고 있는 사진 마음 아프다 ㅠㅠ 추울텐데 진짜 열심히 촬영하네”, “지호 에피소드가 제일 재밌음! 서사장 가즈아!”, “첫 장사부터 완판이라니, 장사왕 서지호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해오고 있다.

한편, 플리마켓 종료 후 서현(이다인 분)이 자신에게 돈을 쥐어주는 지호를 향해 설레는 모습이 전파를 타, 두 사람이 절친에서 커플로 발전할 수 있을지 이어질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