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셀렉 푸드코트 ‘빌앤쿡’, 22일 을지로 파인애비뉴점 그랜드 오픈



셀렉 푸드코트 빌앤쿡 6호점이 오는 1월 22일 을지로 3가역 12번출구 파인애비뉴 지하 1층에 그랜드 오픈한다.

빌앤쿡 을지로 파인애비뉴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 행사로 1월 26일까지 5일 동안 식사류 2천원 할인 행사, 디저트류 1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직장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는 점심 시간에 기호가 달라서 혼자 식사를 하거나 뿔뿔이 흩어지는 일이 적지 않은데, 바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곳이 ‘빌앤쿡’이다.


빌앤쿡은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메뉴 고민을 덜어줄 셀렉 푸드코트다. 셀렉 푸드코트란 말 그대로 원하는 음식을 각 매장에서 고른 뒤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자의 음식 취향을 존중하고 민주적인 점심 메뉴 선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빌앤쿡은 중앙 계산대와 무인 키오스크 등의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여주고 있다. 계산대 외에도 여러 대의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는 시스템은 고객들의 주문시간과 대기시간을 단축시켜줘 점심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빌앤쿡 을지로 파인애비뉴점은 전국에서 증명된 맛집들을 엄선했다. 일본 사누키 본고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루가메제면’, 시골의 정갈한 밥상을 정성껏 제공하는 ‘소박한 식당’, 프리미엄 돈까스 프랜차이즈 ‘하루엔소쿠’, 덮밥계의 자존심 ‘판교덮밥’, 서초동 대표 부대찌개 ‘조랭이부대찌개’, 세상에 없었던 고깃집 ‘육첩반상’, 수제버거의 대표주자 '버거쑈', 베트남 하면 떠오르는 ‘포가네 쌀국수', 저렴하고 맛까지 있는 ‘일커피’, 모습은 귀엽지만 맛은 무서운 '카레대장', 맛과 영양의 균형 ‘스윗 밸런스’, 설렁탕에 대한 새로운 생각 ‘본 설렁탕’ 등 다양한 전국 맛집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빌앤쿡 을지로 파인애비뉴점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