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편, 역대급 시청률 기록 ‘분당 최고 6% 돌파’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편, 역대급 시청률 기록 ‘분당 최고 6% 돌파’‘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편, 역대급 시청률 기록 ‘분당 최고 6% 돌파’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편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25일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세 번째 편의 시청률이 5.85%(닐슨코리아/수도권 기준)를 돌파, 전국 시청률은 5.1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5% 벽을 돌파했다.

이는 핀란드 편에서 기록했던 최고 시청률 4.867%(닐슨 코리아/수도권 가구 기준) 보다 1% 가량 높은 수치로 알려졌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분당 최고 7.61%까지 치솟았으며 전국 시청률은 분당 최고 6.607%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관련기사



이날 방송된 영국 세 번째 편에서는 호스트인 제임스 후퍼가 자신의 영국 친구들과 함께 강원도에 인제에서 번지점프와 스키를 비롯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경험하고 휴게소 음식부터 한우구이까지 한국의 맛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또 다시 역대 최고 시청률의 새 역사를 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시청할 수 있다.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