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골든차일드 장준·대열 “1위 공약? MV 자체제작 및 팬들 챙길 수 있는 기회 가질 것”

골든차일드 멤버 장준과 대열이 1위 공약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미니2집 ‘기적’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장준은 “아직까진 저희가 1위를 꿈꾸기엔 이르지 않나. 항상 자기 전엔 1위 공약을 생각하고 있다”고 겸손한 자세를 보였다.

이어 “우선 1위 공약은 말씀드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숙소 이전입니다”고 밝혔다. 하지만 곧 ”죄송합니다. 너무 본심이 튀어나왔다. “고 멘트를 수습했다.


곧 MV 자체제작 공약을 밝혔다. 장준은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기적’ 앨범에 총 6곡이 있는데,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진 게 ‘너라고’ 밖에 없다. 그 외 다른 곡 중 선택해서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싶다. 저희들이 편집도 할 수 있다면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리더 대열은 마이크를 이어받아, “도와주신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1위를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역으로 그 분들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또 다른 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미니2집 ‘기적’ 앨범엔 타이틀곡 ‘너라고(It’s U)’외에도 이번 앨범의 주제를 관통하는 인트로곡 ‘奇跡(기적)’,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한 감수성을 세심한 가사로 표현한 ‘LADY’, 골든차일드만의 직진 러브송 ‘Crush’, 미래에 대한 불안함보다 현재의 소중함에 더 집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팝발라드곡 ‘모든 날’, 사랑에 빠진 풋풋한 소년의 감성을 표현한 ‘I’m Falling’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음원 공개 직후인 29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