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염력' 연상호 감독 "스크린X, 염력 직접 체험하는 듯 생생"

영화 <염력>이 연상호 감독의 스크린X 적극 추천과 함께 역대급 이벤트를 개최했다.

사진=NEW사진=NEW





각종 애니메이션 및 천만 영화 <부산행>을 통해 특유의 독창적인 영상미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비주얼 마스터로 등극한 연상호 감독은 “이번 <염력>에서는 스크린X 상영을 위한 쓰리캠 촬영으로 다양한 스크린X 기법을 시도했다”고 전하며 스크린X와의 협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특히 <부산행> 이후 스크린X와의 두 번째 인연을 이어가는 그의 각오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무되고 있다.

연상호 감독은 “정면은 물론 좌우 양 옆면에서 다른 영상들이 등장하는 만큼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실 수 있다”며 3면 스크린을 통해 전달되는 압도적인 현장감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염력>에는 주인공 ‘석헌’이 염력을 사용하여 펼쳐지는 장면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마치 눈앞에서 염력을 직접 체험하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이며 <염력>과 스크린X의 역대급 만남이 최고의 극장 체험을 선사할 것임을 기대케 한다.


<염력> 스크린X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에 힘 입어 스크린X 개봉과 함께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저렴한 가격으로 <염력>만의 초능력을 더욱 생생히 체험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설렘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1/31(수) 개봉 당일 1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을 맞아 하루 동안 <염력> 스크린X를 단돈 만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스크린X데이를 CGV홈페이지에서 전격 개최하는 것.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2월 이달의 CGV스페셜 이벤트로 <염력> 스크린X 1만원 관람권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하는 대형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이같이 다양한 이벤트들은 <염력>과 스크린X의 만남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얼마나 뜨거운지를 입증하는 이벤트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무엇보다 영화를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의 이목을 끄는 이벤트는 <염력> 스크린X N차 관람 무한 리필 쿠폰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염력>을 1회 이상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영화 할인 쿠폰을 제공해 N차 관람을 북돋아주는 이벤트로, <염력>이 선사할 스펙터클의 진면목에 벌써부터 매료된 관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푸짐한 이벤트와 함께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고조시키는 영화 <염력> 스크린X는 전국 50개 스크린X관과 융합특별관 4DX with ScreenX에서 내일(31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