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주간아이돌’ 보아, ‘내가 돌아’ 컴백 “시키면 다 한다. 빼지 않는다”

‘주간아이돌’ 보아, ‘내가 돌아’ 컴백 “시키면 다 한다. 빼지 않는다”‘주간아이돌’ 보아, ‘내가 돌아’ 컴백 “시키면 다 한다. 빼지 않는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신곡 ‘내가 돌아’로 컴백을 예고한 보아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엄정화, 비 등 역대급 스타들의 ‘주간아이돌’ 방문에 이어 19년 차 아이돌 아시아의 별 보아가 지하 3층에 첫 방문 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주간아이돌’을 찾은 보아를 위해 MC들은 직접 환영 문구가 담긴 인간 화환으로 변신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전했다.


이어 녹화 내내 MC들의 다양한 요청이 쏟아졌는데 이에 보아는 “나는 시키면 다 한다. 빼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그 외에도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와 ‘2배속 댄스’는 물론 19년 차 아이돌 인생을 집약한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특별한 개인기부터 애교까지 공개하며 보아만의 매력들을 대방출했다.

또한, ‘주간아이돌’ 역사상 세 번째로 댄서들을 대동해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이는 신곡 ‘내가 돌아’를 선보이며 3년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한편 보아의 숨겨온 예능 열망을 풀어낸 지하 3층 첫 방문기는 31일 오후 6시 ‘주간아이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MBC 에브리원]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