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

평창올림픽, 설명절 앞두고

전국 53개 지역 최신 도로정보 주요 랜드마크 업데이트

팅크웨어가 정기업데이트한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 /사진제공=팅크웨어팅크웨어가 정기업데이트한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 /사진제공=팅크웨어




팅크웨어는 2월 평창 동계 올림픽과 설 명절을 앞두고 원활한 교통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최신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자지도 업데이트에서는 전국 시·군·구 총 53개의 최신 도로 정보가 추가됐다.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노포~기장 구간, 국도 59호선 평창~정선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국도·지방 및 일반 도로의 정보가 반영된다.


평창 올림픽스타디움, 강릉 아이스아레나, 국제방송센터 등 평창올림픽의 주요 장소를 포함한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전국 주유소·충전소·맛집·프랜차이즈 음식점 등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했다.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떠나면 좋은 겨울철 추천 여행지, 축제 등 추천 정보를 통해 아이나비 사용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2개월 단위로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최고 수준의 지도품질 유지·지원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환경에 맞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곧 다가올 올림픽, 설 명절을 대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로 운행 시 보다 정확한 도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