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소나무 의진, ‘더유닛’ 3차 투표에도 1위 ‘파이널’이 기대되는 이유

소나무 의진, ‘더유닛’ 3차 투표에도 1위 ‘파이널’이 기대되는 이유소나무 의진, ‘더유닛’ 3차 투표에도 1위 ‘파이널’이 기대되는 이유




소나무 의진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3차 투표 결과 1위를 거머쥐었다.


지난 4일 파이널 무대 전 마지막 순위 발표식인 세 번째 국민 유닛 투표 결과가 공개된 KBS ‘더유닛’에서는 소나무 의진이 총 득표수 20만 8436표를 획득하며 유닛G 연속 1위로 등극했다.

특히, 순위 발표식에서 2회 연속 최종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인 의진은 첫 미션부터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센터로 등극해 맹활약한 것에 이어, 1차 순위 발표식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두각시켰다. 그 후 회를 거듭할수록 무대 위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킨 의진은 2차 투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남녀 통합 최다 득표수를 보였다.


더불어 의진은 도움을 청하는 팀원들을 다독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팀의 중심에서 연습을 안정적으로 주도하며 남다른 리더십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이에 의진은 “다시 한번 1위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파이널 무대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한편 소나무 의진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새로운 매력은 오는 10일 ‘더유닛’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통해 전파를 탄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