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강원랜드 호텔 2박 패키지 外

강원랜드 호텔 패키지 출시

강원랜드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방문객을 위해 ‘호텔 2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동계올림픽을 찾은 고객들이 강원랜드호텔 또는 컨벤션호텔 스탠더드 객실 2박과 식사이용권·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이용시기와 숙소에 따라 25만3,000원에서 35만3,000원 사이다. 주중 2박을 신청할 경우 정상가보다 최고 64%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오는 3월3일까지 할 수 있다.


에버랜드 14일부터 한 달간 ‘코스터 위크’

관련기사



에버랜드가 오는 14일부터 3월15일까지 한 달간 놀이기구를 테마로 ‘코스터 위크’를 열고 새로운 재미와 스릴을 선사한다. 에버랜드는 놀이기구를 5개 이상 탑승한 고객들에게 노트북·카메라,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코스터 위크 기간에 매일 무료로 진행한다. 행사 부스에서 미션지를 선착순으로 수령한 후 어트랙션 퇴장 동선에 마련된 스탬프를 찾아 직접 찍어 제출하면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경품권을 증정한다.

건국대 여행작가과정 수강생 모집

여행의 추억을 글과 사진으로 남기는 요령을 가르치는 건국대 여행작가 과정이 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국대 여행작가 과정은 추상적인 강의 대신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탁기형 전 한겨레신문 사진부장과 다큐멘터리 ‘차마고도 시리즈’를 제작한 박종우 PD 등이 사진촬영 기술과 요령을 강의한다. 글쓰기 및 여행강좌에는 임진모 대중음악평론가, 조성하 동아일보 부국장 등 각 분야별 전문가 11명이 나서 깊이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은 사진전 개최와 문집 제작을 지원하며 여행작가 희망자의 경우 제휴사를 통해 등단도 알선한다. 강의는 3월12일부터 시작해 6월18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7시 광진구 능동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강의실에서 14차례 진행하며 수강료는 58만원이다. 수강신청은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life.konkuk.ac.kr)에서 하면 된다. 1800-2521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